UPDATED. 2024-04-18 14:25 (목)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07.25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r your Style, 순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의 본질을 추구하는 순수는 공간 가득히 자연의 향기가 나는 친환경 토털 뷰티 살롱이다. 업계 최고의 프로들이 모여 만든 새로운 고 품격 프리미엄 뷰티 살롱으로 톱 스타들과 트렌드 세터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헤어 &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시작되는 순간, 순수가 함께할 것이다.

 

1 자연주의 뷰티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자연이라는 뜻의 네이처(Nature)와 멀티 브랜드샵이라는 의미의 컬렉션(Collection)이 합쳐진 이름으로 자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브랜드와 제품들이 모여 있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2 닥터패커, 닥터패커 리얼 샷 마스크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주는 성분과 효과를 시트 한 장에 담아 집중적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홈 닥터 테라피를 선사해준다. 기능에 따라 성분과 제형에 맞는 각기 다른 재질의 시트로 맞춤 제작되어 시너지효과를 더했다.
 

3 질경이,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출시

자연 유래 성분 98%를 담은 여성청결제로 처음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여성들은 물론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제격이다. 젤 타입과 폼 타입 두 가지 형태로 선보인다.

4 블리블리, 시스루 코팅 픽스 카라

강력한 Gel Fix Polymer가 속눈썹 컬을 처짐 없이 고정해주는 파워 컬래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투명한 젤 텍스처가 코팅 막을 형성하여 물, 땀, 유분, 가루날림, 눈 밑 번짐으로부터 오랫동안 깨끗한 눈매를 유지한다.

5 CNP Rx, 스킨 래디언스 화이트-온 앰플 마스크 출시

피부 속부터 환하고 맑은 빛과 생기를 부여하는 시트마스크다. 글루타치온 성분 및 비타민C 유도체가 사용 후 칙칙한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관리해주며, 촉촉한 에센스 제형이 피부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돼 풍부한 수분감과 광택이 느껴진다.

6 미쟝센, 더블 모이스처 라인 출시

아르기닌, 히알루론산 성분이 속수분을 채워주고, 마카다미아너트오일이 겉수분을 가둬주는 이중보습 기술로 하루 종일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도록 도와준다. 또한 해양심층수, 마린콜라겐, 항초추출물과 같은 성분을 담아 시원하고 달콤한 바다의 에너지와 향을 느낄 수 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