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0:35 (금)
 실시간뉴스
'핫이슈' 뉴이스트W, "아이돌 희생양삼은 성폭행 루머의 끝은?...이제 그만"
'핫이슈' 뉴이스트W, "아이돌 희생양삼은 성폭행 루머의 끝은?...이제 그만"
  • 김선우
  • 승인 2017.07.25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인기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W가 세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5일 뉴이스트W가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과거 뉴이스트W가 휩쌓였던 성폭행 루머에 대한 자성의 반응이 나오고 있는 것.

지난 6월 뉴이스트W 멤버 강동호가 루머에 휩쌓이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온라인상으로 확산되고 있는 글들은 전부 사실무근"이라며 "강동호군의 결백함을 입증하고자 완전히 사실무근인 허위 사실을 주장 및 최초 유포한 문제의 당사자에 대해 책임을 묻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죄로 고소장을 접수, 고소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7월 강동호는 부친상을 겪게 되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산 바 있다. 당시 팬들은 "항상 안 좋은 일은 겹쳐서 일어난다"며 강동호에 대한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

한편 지난 6일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한 여성이 신고한 사건에 대해 경찰은 남성들에게 혐의가 없다고 결론을 내려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루머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가 밝혀지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맹목적인 마녀사냥 및 희생양을 만드는 행태에 대해 각성해야 한다는 반응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