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50 (목)
 실시간뉴스
'이젠 싸지 말고 사세요' 건강한 피크닉 도시락
'이젠 싸지 말고 사세요' 건강한 피크닉 도시락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07.2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가닉푸드
▲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위해 봄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건강까지 생각한 맛있는 도시락에 주목해보자.

 

1 피크닉랄라
신선하고 건강한 제철재료로 당일 조리한 도시락을 예약한 시간에 맞춰 준비하는 수제도시락가게. 필요한 날짜와 시간, 장소를 정해 미리 예약하면 조리에 들어간다. 조금 더 특별한 피크닉을 원한다면 이용해보면 좋을 듯하다.

2 자연담은도시락
건강을 위한 몸에 좋은 국내산 흑미와 현미 및 보리, 수수 등 5곡을 섞어지은 잡곡밥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모든 도시락 주문 시 현미밥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메인 메뉴에는 인공, 화학조미료 사용을 자제하고 있다.

 

3 호밀도시락
셰프의 비밀 레시피와 영양사의 식품 분석 노하우로 원재료 풍미는 최대화,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 한다. 정제염, 화학조미료, 첨가제, 보존료 합성향신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조미료와 정제염 대신 최고급 구운 소금과 올리고당으로 맛을 낸다.

4 본도시락
칼륨, 칼슘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몸속에 쌓인 염분을 배출시키는 미역취와 비타민이 풍부해 다이어트는 물론 춘곤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부지깽이, 눈개승마 등 울릉도에서 찾아낸 향긋하고 아삭한 봄나물 3종을 나물밥으로 지어 밥맛을 높이고 영양까지 고루 갖췄다.

5 밥앤밥
맞춤 수제 도시락 전문 업체다. 장소와 용도에 맞게 다양한 변화와 구성이 가능해 선호도가 높다. 특히 건강까지 생각한 모둠 쌈밥 도시락이 인기.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야외에서도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어 나들이 도시락으로는 그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