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0:50 (수)
 실시간뉴스
더블역세권 백마역 ‘일산풍동 데이엔뷰’ 2252세대 대단지, GTX·한류 테마파크 등 호재
더블역세권 백마역 ‘일산풍동 데이엔뷰’ 2252세대 대단지, GTX·한류 테마파크 등 호재
  • 박소영
  • 승인 2017.07.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는 지속적인 인구 증가로 전국에서 10번째로 인구 100만명 진입하여 풍부한 수요층과 안정적인 임대수익, 다양한 개발호재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일산에서도 고양, 장항, 일산 인터체인지의 진출입이 용이하여 외곽도로와 자유로를 바로 이용해 경기 북부권역도시와 서울, 김포, 인천 등 교통의 핵심지인 ‘일산 풍동 데이엔뷰’가 대단지 아파트로 수요층의 인기가 대단하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731번지 일대로 전용면적 64㎡~84㎡까지 중소형 평형위주의 지하1층~최상층 36층으로 조성된다. 4베이 또는 3면 개방형으로 통풍과 환기에 우수하다. 드레스룸, 펜트리,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최대화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일산풍동 데이엔뷰’ 는 2천여세대가 넘는 대단지 아파트로 일자형 단지 배치로 일조량과 통풍이 우수하며 조망권을 침해하지 않는다. 대단지답게 수변공원, 테마녹지공원, 자연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였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에서 도보로 초등학교가 위치해 안전하며 단지내 보육시설로 영유아자녀들을 안심하고 보육할 수 있다. 도보 10분 거리에 학원밀집가가 형성되어 있다.

인근에 신규아파트의 공급이 저조하여 노후된 아파트들 사이에 희소성이 높으며 중소형평형위주의 배치로 임대인들의 선호도가 높다.

단지 바로 앞 대형마트와 국립암센터가 위치하며 라페스타, 롯데백화점, 일산호수공원, 고양 종합버스터미널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GTX A 노선과 대곡소사선이 예정되어 있고 백마역과 풍산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으로 일대의 광역 대중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고양IC, 일산IC, 장항IC를 이용하여 서울외곽고속도로 및 자유로로 서울로 1시간 이내로 도달가능하다.

한류 테마파크인 K컬쳐밸리가 조성될 예정으로 유동인구 및 각종 체험시설과 문화공간을 조성한다.

900만원대의 가격과 계약금 1천만원으로 입주때까지 중도금무이자 혜택을 누리며 신규아파트의 높은 희소성으로 젊은 수요층이 몰리고 있다.

도시개발사업 조합설립인가 승인을 취득하고 1군 시공사와 안전한 자금관리로 입주민을 모집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위치 및 일정 등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