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05 (금)
 실시간뉴스
'핫이슈' 구하라 vs 김사랑, "무단횡단·대마 논란, 가쉽걸 등극...연예계 뒤흔든 그녀들의 속사정은?" 관심 증폭
'핫이슈' 구하라 vs 김사랑, "무단횡단·대마 논란, 가쉽걸 등극...연예계 뒤흔든 그녀들의 속사정은?" 관심 증폭
  • 김선우
  • 승인 2017.07.2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코스모폴리탄/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가수 구하라와 배우 김사랑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6일 구하라와 김사랑이 대중들에게 화제로 떠오르면서, 구하라와 김사랑이 각각 논란을 불러온 사건의 사연이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

김사랑은 무단횡단 논란에 휩쌓여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26일 오전 김사랑은 화보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런던으로 출국했다. 하지만 빨간 불에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무단횡단 논란에 휘말리게 되면서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사랑 소속사는 "김사랑이 파란불에 건넜는데, 힐이 높아 걸음이 느린 탓에 중간에 신호가 바뀐 것이다"며 "매니저가 김사랑을 멈추게 한 후 다시 건너라고 했다" 며 밝혔다.

한편 구하라는 26일 새벽 자신의 SNS에 올린 담배 사진이 대마초로 만든 궐련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으면서 파장이 일파만파 퍼졌다.

이에 구하라는 문제의 게시물을 올린지 몇 시간 만에 글을 삭제하면서, "롤링타바코입니다.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던거에요"라는 해명을 남겨 논란을 불식시켰다.

누리꾼들은 "솔직히 사랑이 언니는 별 문제 아닌거 같은데", "하라 사진은 오해 불러올만했네, 최근 그것 때문에 여러명이 문제를 일으켰지"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