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05 (목)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정폭력 피해여성 위해 300만원 후원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정폭력 피해여성 위해 300만원 후원
  • 송기철
  • 승인 2017.07.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톨릭여성상담소에 기부..폭력 피해여성 지원.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가정폭력 피해여성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가연은 지난 26일 경기도 안산시 가톨릭여성상담소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가정폭력 피해여성에 대한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가연 김용범 상무와 가톨릭여성상담소 김은랑 소장 등이 참석했다.

그동안 가연은 건강한 가정 만들기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있었으며, 특히, 가정폭력과 데이트폭력 등의 심각성에 주목하고 있었다.

무엇보다 가해자의 처벌뿐만 아니라, 예방과 피해자 보호·재기도 중요하다는 생각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지난 2003년 8월 30일 개소한 가톨릭여성상담소는 재단법인 천주교수원교구유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상담소로 전문상담원 4명이 배치되어 있다.

가톨릭여성상담소는 여성의 인권회복을 위한 상담과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건강한 사회인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핵심 사업으로는 ▲성폭력·가정폭력 상담 및 지원 ▲부부·청소년 등 기타 상담 ▲가정폭력·성폭력 전문상담원 양성 등 교육프로그램 등이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가톨릭여성상담소는 이번 후원금 300만원을 가정폭력·성폭력 피해자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김영주 대표는 “이번 후원이 피해여성들의 존엄성 회복에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가연은 건강한 만남과 결혼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