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25 (금)
 실시간뉴스
'이름없는 여자' 최윤소, 시크함과 당당함 "악녀연기의 기본"
'이름없는 여자' 최윤소, 시크함과 당당함 "악녀연기의 기본"
  • 김선우
  • 승인 2017.07.3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BAZAAR)

'이름없는 여자'에 출연 중인 최윤소의 패션화보가 화제가 되고 있다.

3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없는 여자'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이름없는 여자'에 구해주 역으로 출연 중인 최윤소의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윤소는 과거 'BAZAAR' 3월호를 통해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모던하고 시크한 컨셉을 표현했으며, 당당한 애티튜드를 내포하고 있다. 최대한 간단한 의상에 매니시하게 툭 걸친 듯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최윤소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긴 눈매는 스모키한 메이크업도 무리 없이 소화했으며, 큰 키에서 나오는 쭉 뻗은 몸매 또한 이러한 컨셉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 화보를 통해 최윤소는 "나는 내 직업을 참 좋아한다. 여기에 더 많은 에너지를 담고 싶고 큰 인기의 욕심보다는 TV를 틀면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최윤소는  촬영 내내 포토그래퍼와 포즈에 대해 의견을 나누기도 하고 촬영된 사진을 꼼꼼히 확인하며 더 나은 스타일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촬영을 진행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살피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이며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최윤소의 악녀 열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이름없는 여자'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