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0 (금)
 실시간뉴스
지소연, 박서준과 함께한 광고 촬영에서 코믹 매력 눈길
지소연, 박서준과 함께한 광고 촬영에서 코믹 매력 눈길
  • 김선우
  • 승인 2017.08.01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키이스트 제공)

지소연과 박서준의 코믹 포즈를 담은 구두 브랜드 에스콰이아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지소연'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지소연과 박서준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소연과 박서준과 에스콰이아 광고를 촬영했다.

박서준과 지소연은 최근 “남자는 허리를 굽히지 않아”라는 메시지와 함께 도도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모습을 담은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 이 광고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누리꾼들 사이에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에스콰이아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에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두 배우의 다양한 모습들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깔끔한 정장 차림의 두 배우가 진지한 표정으로 코믹 포즈를 취하는 모습부터 박서준, 지소연 커플의 케미가 돋보이는 키스신까지, 두 배우의 재기 발랄한 모습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박서준은 뛰어난 표현력뿐만 아니라 촬영 당일인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직접 초콜렛을 준비해 촬영 스탭들에게 선물하는 등 남다른 배려심 까지 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지소연 역시 컨셉에 대한 높은 이해력으로 대담하고 자유로운 포즈를 선보였으며 직접 만든 캔들을 스탭들에게 나누어주면서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전달해 촬영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지소연은 드라마 '엄마'와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동네의 영웅'에서 섬세한 연기는 물론, 뛰어난 패션감각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