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강릉 아파트, ‘입암동 강변 코아루 오투리움’ 강릉발 KTX 개통예정·제2영동고속도로 개통 호재
강릉 아파트, ‘입암동 강변 코아루 오투리움’ 강릉발 KTX 개통예정·제2영동고속도로 개통 호재
  • 박소영
  • 승인 2017.08.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동계올림픽이 얼마 남지 않아 강원도의 관광객 수요가 몰리고 있다.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레포츠의 도시로 최근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으로 강원도 강릉까지 서울에서 1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또 2017년 후반기에 인천공항에서부터 강릉까지 연결되는 KTX가 개통될 예정으로 강원도의 교통 환경이 개선될 예정이다. 

 

관광객 수요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강원도 일대가 각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중소형 평형의 아파트로 강릉시에 ‘입암동 강변 코아루 오투리움’이 들어선다. 

지하1층~지상15층의 7개동으로 총 427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주변으로 수변공원과 월대산 등 자리 잡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하였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타워형과 판상형으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새집증후군, 아토피 등을 현저하게 낮췄다. 전용면적 58㎡~79㎡의 중소형 평형위주로 구성되고 안방 드레스룸, 각 방마다 붙박이장, 김치냉장고 수납공간 등 공간활용도가 높다. 

단지 내 차가 없는 지상공원형 단지로 입주민의 안전을 도모하였다.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 주민회의실 등 근린생활시설 및 각종 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선다.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적용해 공용관리비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바닥충격음 완충제를 일반 아파트는 20T에 비해 30T로 층간소음을 줄였다. 단지 곳곳에 CCTV와 무인택배시스템을 적용하고 광폭주차장을 설계해 138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였다. 

‘입암동 강변 코아루 오투리움’인근에 학교밀집지역으로 성덕초, 중앙초, 강릉중, 강릉고 등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문화센터, 병원, 홈플러스, 원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주거여건이 탁월하다. 

가톨릭관동대, 원주대 강릉캠퍼스, 강릉 영동대학교, 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 등 대학교를 차량으로 통학할 수 있다. 

시내외 버스노선 및 강릉 고속, 시외버스터미널로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며 평창올림픽 영향으로 복선철도건설 등 인프라가 구축되어 각종 개발호재가 다양하다. 

안인 화력발전소로 인해 동해안 지역경제 활성화로 약 600여명 이상의 고용 인력을 확보하였다. 

강릉시는 소형평형의 신규 공급량이 많지 않아 희소성이 굉장히 높으며 다른 단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을 낮췄다.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를 시행하며 중도금 60% 전액무이자대출로 금리걱정을 줄였다.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및 분양문의는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