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40 (금)
 실시간뉴스
서울 고운 미소치과, 개원 15주년 맞아 정밀검사 무료진행 및 교정장치 비용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 고운 미소치과, 개원 15주년 맞아 정밀검사 무료진행 및 교정장치 비용할인 이벤트 진행
  • 박소영
  • 승인 2017.08.0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안양 범계 교정 치과 ‘서울 고운 미소치과’가 개원 15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아교정 상담을 위한 정밀검사를 무료로 진행하며, 교정장치 비용할인 혜택도 같이 제공한다. 특히, 교정 장치 할인혜택은 가장 기본적인 데이먼 클리어 브라켓 교정장치를 사용할 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데이먼클리어 브라켓 교정장치는 올세라믹으로 되어 치아색과 흡사하고 기존 장치들에 비해 훤씰 덜 아프고 불편감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따라서 바쁜 학생들이나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교정장치이다.

 


환자에게 알맞은 맞춤 치아교정 시술은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마찰력을 최소화 시켜 통증과 교정기간을 단축시킨 자가결찰 교정(급속교정), 교정장치가 보이지 않게 치아 안쪽으로 교정장치를 부착하는 설측교정 등이 있으며, 설측교정보다 비용이 저렴하면서 심미성을 살린 콤비브라켓, 필요한 상황에 따라 교정장치를 빼고 끼울 수 있는 인비절라인(투명교정), 성장기 자녀를 위한 소아기 턱교정 등이다.

통상 교정시술을 원하는 사람들의 경우, 시술하기 전 교정 전과 교정 후의 자신의 모습을 상당히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를 위한 모르페우스 시스템 3D 시뮬레이션이 있다.

모르페우스 시스템 3D 시뮬레이션이란 얼굴의 정면,측면의 X-Ray와 사진을 중첩하여 가상의 3차원적인 입체 영상을 만들고 분석과정을 통해 교정 전후 모습을 입체적으로 확인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따라서 미리 변화된 자신의 얼굴 모습을 살펴볼 수 있어 시술을 결정하는데 도움이 된다.

평촌 서울고운 미소치과 강선주 원장은 "2003년 개원 이래 한자리에서 15년 동안 꾸준히 진료를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모두 저희를 신뢰해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님들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한 연구 개발활동과 첨단 치료방법을 도입하여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