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25 (토)
 실시간뉴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12회차 온라인 매진 기록
제천국제음악영화제 12회차 온라인 매진 기록
  • 김도형
  • 승인 2017.08.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막작 ‘장고’ 를 비롯한 온라인 매진작 상영 당일 현장매표소에서 선착순 구입
 

제천시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27일 온라인 예매 오픈을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총 12회차가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개막작 <장고>는 2회차 매진을 기록했으며, 봉준호 감독과 정재일 음악감독의 특별 Q&A와 공연이 준비되어 있는 <옥자>도 매진됐다. 영화 프로그램에서는 국제경쟁부문인 <존 콜트레인 스토리>, 시네 심포니의 <싱잉 슈즈> <엘리스 헤지나> <줄리와 신발 공장>이 각 1회차씩 온라인 매진을 기록했다.

올해 신설된 음악 프로그램인 의림지 파크랜드에서 열리는 심야 디제잉 프로그램인 ‘쿨나이트’도 매진되었다. 쿨나이트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새롭게 선보이는 심야 프로그램으로 김반장과 윈디시티, DJ JADA가 흥겨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그 외에도 일본의 펑크록밴드 ‘더 블루 하츠’의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6편의 옴니버스식 영화 <더 블루 하츠>, 롤링 스톤즈의 남미 도시 투어를 담은 <롤링 스톤즈 올레, 올레, 올레!>도 역시 온라인 매진되었다.

온라인 매진작은 현장에서 상영 당일 현장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다.

8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음악영화 축제를 펼치는 제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개막작인 <장고>를 비롯해 107편의 음악영화와 30여개팀의 음악 공연이 관객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Queen 김도형]  사진 제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