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00 (금)
 실시간뉴스
예능인 강호동, 반전 감성남의 유쾌한 활약
예능인 강호동, 반전 감성남의 유쾌한 활약
  • 정현 기자
  • 승인 2017.08.0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호동이 출연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들 마다 쾌조의 시청률을 기록, 대세 예능의 가도를 달리고 있다.

강호동의 반전 매력이 매주 안방극장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강호동이 그 중심에서 부드럽고 친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최근 강호동은 자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자신만의 감성을 노출하여 눈길을 끈다. 지나가는 남녀노소 모든 이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일명 ‘소통왕’으로 불리는 중.

강호동은 동료들과 밤길을 걷던 중 고개를 들어 하늘의 별을 찾아보며 천진난만한 동심을 드러내거나, 주변의 동식물들과 시시때때로 교감하며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드러내는 등 그동안의 카리스마 캐릭터를 버리고 새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시베리아 야생 수컷 호랑이'의 카리스마 강호동이 아닌, 부드러운 매력의 강호동으로 시청자들에게는 반전의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다.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대세의 반열에 올려놓으며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고 있는 강호동이 앞으로 예능계 ‘반전 감성남’으로 더 큰 웃음을 전하게 될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강호동은 현재 JTBC ‘아는 형님’, ‘한끼줍쇼’, 올리브 ‘섬총사’, tvN ‘신서유기4’, ‘수상한 가수’ 등에 출연 중이다.
 

[정현 기자] [사진제공=SM C&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