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30 (토)
 실시간뉴스
착한 놀거리 VR방, 성신여대 먹자골목에 떴다!
착한 놀거리 VR방, 성신여대 먹자골목에 떴다!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8.0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신여대 먹자골목에 재미나는 착한 놀거리가 생겨 오고가는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이곳은 별도의 VR전용 게임방을 갖춘 가상현실 VR 게임방으로 오픈과 동시에 가상현실 게임을 체험하러 밀려드는 가족과 친구들을 비롯해 꽁냥꽁냥 VR데이트 족 등 많은 체험 인파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돈암동 성신여대 먹자골목 지하1층에 위치한 쇼미더VR 성신여대점은 40평 규모의 가상현실 VR 체험방으로 들어서는 입구부터 VR게임을 형상화한 그래피티 만화벽화가 가상현실 VR게임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여주고 있어 마주하는 순간부터 가슴이 설렌다.

8개의 VR게임 전용 룸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체험형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어 내가 원하는 가상현실 게임을 선택해 마음껏 즐길 수가 있다. 가상현실 VR게임 중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쏟아져 나오는 좀비들과의 대 혈투 호러게임, 얼마 전 TV에서도 소개된 고층빌딩 얇은 판자 위를 아슬아슬 걸어 케이크를 주워오는 스릴만점 고소공포 체험게임, 상쾌 통쾌 더위를 날려줄 건 슈팅게임 등이다.

현실과 똑같은 실감나는 가상현실에 오감이 자극되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아가는 기분이다. 쇼미더VR 성신여대점은 주변에 오픈을 알리고 VR게임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 달간 할인쿠폰 행사와 SNS를 통한 무료체험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요즘 어디를 가든 젊은 층이 꼬이는 중요 상권에는 속속들이 VR과 관련된 여러 형태의 VR 체험방이 생겨나고 있어 대중화가 많이 되어 있기는 하지만 그저 살짝 맛만 보여주는 단순한 형태의 체어형 VR체험 게임이 대부분인 것이 사실이다.

제대로 준비된 리얼리티 VR게임을 즐기고자 한다면 쇼미더VR 매장을 찾는 것이 답이다. 누구나 손쉽게 창업하고 안정되게 돈 버는 가상현실 VR게임방 창업이 요즘 대세라고 하는데 VR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쇼미더V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