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학교 2017' 설인아, 물마시는 모습도 청순 그 자체
'학교 2017' 설인아, 물마시는 모습도 청순 그 자체
  • 김선우
  • 승인 2017.08.0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설인아 SNS)

'학교 2017'에 출연 중인 설인아의 청순한 촬영장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학교 2017'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 출연 중인 설인아의 촬영장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설인아는 과거 자신의 SNS에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끝까지 열심히 할게요. 아자. 아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촬영장에서 물을 마시고 있는 설인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설인아의 청순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수에 젖은 눈빛과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에서는 청순한 아름다움이 극에 달한다. 이 사진은 설인아가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출연 당시 촬영한 것이다. 당시 설인아는 극중 미모와 지성을 갖춘 지수 역으로 열연하며 도봉순 역의 박보영과 연적관계를 형성해 주목을 받았다.

설인아는 '힘쎈여자 도봉순' 종영 이후 광고 촬영과 뷰티 프로그램 등의 스케쥴을 소화했다. 이어 '학교 2017'에 캐스팅되며 연기행보를 이어갔다. 설인아가 '학교 2017'에서 연기하는 홍남주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미모에 영악함까지 갖춘 얼짱 퀸카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설인아의 열연이 돋보이는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