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5:45 (화)
 실시간뉴스
'죽어야 사는 남자' 황승언, 놀라운 흥과 끼 화제 "섹시함만 있는게 아니다!"
'죽어야 사는 남자' 황승언, 놀라운 흥과 끼 화제 "섹시함만 있는게 아니다!"
  • 김선우
  • 승인 2017.08.1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제공)

'죽어야 사는 남자'에 출연 중인 황승언의 노출 없이도 빛나는 섹시 바디가 새삼 화제다.

1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죽어야 사는 남자'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 출연 중인 황승언의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이 주목받고 있다. 황승언은 지난 3월 3일 방송된 KBS2 '노래싸움 승부'에 출연해 섹시미를 발산하며 무대를 종횡무진 활약했다.

공개된 스틸 속 황승언은 우월한 바디라인을 뽐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황승언은 청바지와 블랙 레이스 뷔스티에로 멋을 냈는데 노출 없이도 섹시함이 느껴진다. 특히 황승언은 청바지를 입고도 빛나는 치명적인 골반 라인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황승언은 귀여운 외모에 8등신의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남심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더욱이 황승언은 팔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댄스를 선보였다.

이날 황승언은 몸매만큼 ‘핫’한 무대 매너를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황승언이 깜찍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팔색조 매력을 자랑한 것. 황승언은 몸을 살랑살랑 흔드는 섹시한 춤사위로 무대를 휩쓸었다. 또한 귀여운 외모가 돋보이는 깜찍한 표정연기로 방청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그런가 하면 황승언은 섹시한 몸매와는 상반된 청초한 보이스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노래의 하이라이트에서 완벽한 고음 처리로 좌중을 단번에 압도했다.

한편 황승언은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양양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