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50 (목)
 실시간뉴스
중국어인강 차이나탄, 중국어회화 학습자 30만명 돌파
중국어인강 차이나탄, 중국어회화 학습자 30만명 돌파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8.1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중국어회화 학습자들은 중국 원어민에게 중국어배우기를 희망한다. 중국어는 발음 한 끗 차이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원어민이 직접 등장해 중국어회화를 가르쳐주는 중국어인강 교육 업체 차이나탄이 중국어 학습자들의 주목을 받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차이나탄에서는 최근 차이나탄 중국어인강으로 중국어회화를 공부하는 학습자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차이나탄은 모든 중국어회화 강의에 1,327여명의 중국 원어민이 등장하여 중국어를 기초부터 고급까지 알려주며, 대부분의 강의 촬영이 중국 15개 도시 현지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진다.

또한 언제 어디에서나 모바일 및 인터넷 강의로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휴대폰 앱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이 강의들에서 배운 내용을 중국 원어민과 직접 말해볼 수 있도록 전화중국어 서비스인 차이나탄 플러스도 제공하고 있어 학습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차이나탄 관계자는 "차이나탄 플러스는 차이나탄 중국어인강을 자가 학습한 후, 멘토가 매일 제공하는 일일 학습 스케줄을 네이버 밴드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멘토의 체계적인 관리는 밴드를 통해 이루어져 편리하게 중국어회화 학습에 관련된 질문들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밴드를 통한 일정 관리로 주 2회의 전화 멘토링 시간을 학습자가 직접 정할 수 있다. 해당 시간에 전화 멘토링을 진행하고, 이후 진행된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학습 현황을 확인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차이나탄과 차이나탄 플러스를 동시에 이용한 많은 중국어회화 학습자들은 "중국어인강에서도 중국인을 만나고, 직접 중국인과 전화를 하며 중국어를 공부하니 훨씬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중국어회화의 가장 기본이 되는 기초중국어발음을 익힐 수 있다"는 점을 손꼽았다.

이처럼 차이나탄은 중국어회화 인강과 전화중국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플러스 초단기 정복 패키지’를 제공 중이며, 해당 패키지는 3개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태블릿PC 및 휴대폰에서도 중국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는 강의인 만큼, 애플 코리아와 협업하여 아이패드프로10.5, 아이패드프로12.9, 뉴아이패드9.7, 아이패드미니4, 맥북프로와 중국어강의 수강권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기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다. 차이나탄 플러스 및 기기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