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45 (금)
 실시간뉴스
박민수, JTBC ‘힙한 선생’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박민수, JTBC ‘힙한 선생’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8.1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힙한 선생’ 박민수의 훈훈한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14일 첫 공개되는 JTBC 웹드라마 ‘힙한 선생’(연출 심나연 극본 김아로미 이정석 제작 드라마하우스)에서 ‘임지석’ 역을 맡아 맹활약을 펼칠 예정인 배우 박민수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힙한 선생’ 테스트 촬영을 기다리고 있는 박민수의 모습이 담겼다. 박민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촬영 스태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가 하면,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연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또한, 밝은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는 박민수는 귀여운 외모와 특유의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내며 누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도.

 ‘힙한 선생’은 무기한 노잼 생활에 지친 초등학교 음악교사의 꿀잼 거듭나기 방과 후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스웩 드라마이다. 극 중 박민수는 방과 후 힙합반 학생으로 ‘사알못’(사랑을 알지 못함) 임지석으로 분한다. 임지석은 진지한 모습으로 이황(안우연 분)의 연애 고민 상담을 해주는 등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장난꾸러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라고.

 한편, 이주영, 안우연, 유라(걸스데이) 등이 출연하는 ‘힙한 선생’은 내일(14일) 오전 7시 네이버 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