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35 (목)
 실시간뉴스
‘왕은 사랑한다’ 김호진,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왕은 사랑한다’ 김호진,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8.1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왕은 사랑한다’ 김호진이 기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 (연출 김상협, 극본 송지나, 제작 유스토리나인)에서 ‘왕영’ 으로 등장,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호진이 정갈한 한복 자태를 뽐내는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호진이 난간에 기대어 사색에 잠긴 듯한 모습이 담겼다. 촬영을 기다리는 듯한 김호진은 정갈한 옷매무새와 늠름한 자태로 한 폭의 그림 같은 모습을 연출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 극 중 아들들의 대립구도 속에서 갈등을 겪고 있는 왕영의 모습 그대로 보이는 듯하다.

 이처럼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고 있는 김호진은 극중 왕전(윤종훈 분)과 왕원(홍종현 분), 왕단(박환희 분)의 아버지인 왕영으로 등장, 깊어지는 아들들의 대립 속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분분투하는 왕영의 캐릭터를 특유의 섬세한 연기로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 왕원(임시완 분)으로 인해 왕전(윤종훈 분)과 은산(임윤아 분)의 혼례가 무산되고, 결국 왕단(박환희 분)이 공녀로 끌려갈 위기에 처하자 분노와 슬픔에 휩싸인 왕영이 앞으로 어떤 선택으로 가족을 지킬지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한편, ‘왕은 사랑한다’ 17,18회는 오늘(14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