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50 (금)
 실시간뉴스
에듀바비, 창립10주년 기념 이든아이빌 후원금 전달 및 봉사활동 진행
에듀바비, 창립10주년 기념 이든아이빌 후원금 전달 및 봉사활동 진행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08.1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바비에서 8월 11일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보육원인 이든아이빌에 후원금 전달 및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창립 10주년 행사인 만큼 대대적인 행사를 기획하던중, 10주년인 만큼 예년과 다르게 뜻 깊은 행사를 했으면 좋겠다는 직원들의 의견에 행사 비용 전액을 이든아이빌에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든아이빌은 베이비박스 등 여러가지 이유로 맡겨진 아이들을 보육하고 있으며, 2010년 화성영아원에서 이든아이빌로 명칭을 바꾸었다. 1950년 한국전쟁 중에 개원한 "이든아이빌"은 국내 1세대 보육원으로 60여 년간 수많은 아이들을 보육하고, 이들이 성인이 되기 전까지 훌륭한 사회의 일꾼으로 길러내고 있다.
 

 


(주)바비의 김창미 부장은 이든아이빌을 후원시설로 결정한 이유로 "저희 바비는 교육회사로써 미래에 자라날 아이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가르쳐야 할 의무가 있다. 또한 올바른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사로써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이유들로 다른 시설보다 보육원에 도움을 드리는 것이 교육회사로써 당연한 의무라고 판단하여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이든아이빌의 이소영 원장은 "뜻깊은 행사에 이든아이빌을 찾아줘서 너무 감사하다. 우리 아이들이 밝은 아이들로 자라 미래 대한민국의 바른 일꾼이 될 수 있도록 사랑으로 아이들을 보살피고 있다, (주)바비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주)바비는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시작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의 미래를 짊어져야 할 책임을 더욱 느낀다며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고, 이든아이빌에 후원금 외 교육 봉사 및 물품지원 등 여러 형태로 이든아이빌의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