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9:40 (토)
 실시간뉴스
렛츠런파크와 함께하는 '신나는 서부산 탐방' 관광상품 출시
렛츠런파크와 함께하는 '신나는 서부산 탐방' 관광상품 출시
  • 류정현
  • 승인 2017.08.20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렛츠런파크와 함께하는 신나는 서부산 탐방.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일요일인 오는 20일, 27일 부산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렛츠런파크와 함께하는 신나는 서부산 탐방' 관광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부산 대표 말테마파크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경주마 마방 및 마사지역 투어, 테마파크 투어 등 말산업 시설을 해설사가 동행해 안내하는 스토리텔링 가이드투어다. 을숙도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낙동강 에코투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관광 상품은 서부산의 우수한 말산업 관광자원과 관광객의 수요에 부합하는 상품을 출시해 시범 운영을 거쳐 본격 운영될 계획이다.

이번 관광 상품은 부산역을 출발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첫 번째 투어 장소인 '승마랜드'에서 한국 말산업의 현황 및 전망, 말산업 관련 직업 소개 교육을 진행한다. 그 뒤 방문하는 '동물병원'에서는 말 진료장면을 견학하고 말 동물병원의 기능 및 수의사의 역할 설명이 이어진다.

세 번째 장소인 '장제소'에서는 장제사 직업 설명 및 경주마 주제의 트릭아트 관람이 진행된다. 이어지는 프로그램에서 청소년들은 '당산나무 전망대'에 올라가 경주마랜드를 조망하고 경마산업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말 수영장'에서 말의 훈련을 관람하고 '토마의 정원'에서 희귀 곤충을 체험하게 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말 산업 전반에 대한 현장체험과 교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상품으로 교육효과는 물론 재미까지 챙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서부산 관광활성화를 위해 지역여행사와 함께 말(馬) 관련 관광상품 개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성인 1만5000원, 어린이 1만원으로 투어 차량(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입장권 포함)과 해설 가이드가 제공된다. 특히 상품출시 기념으로 투어 참가자에게 행운의 상징인 경주마 편자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Queen 류정현 기자] 사진 한국마사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