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9:30 (토)
 실시간뉴스
돈 주는 남자, 셀럽들이 자주 찾는 제주 근고기 전문 홍대 회식장소로 관심
돈 주는 남자, 셀럽들이 자주 찾는 제주 근고기 전문 홍대 회식장소로 관심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8.2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모임이나 회사회식, 친구들과의 모임을 앞두고 있다면 장소 선택을 고민할 수 밖에 없다. 여럿이 모이는 만큼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갖춘 곳을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에서 회식장소를 찾으려고 한다면, 장소 선택을 더 신중하게 해야 한다. 다수의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대중성을 갖춘 매장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키려면 대중성과 특수성을 모두 갖춘 외식 장소를 선택해야 한다.

여러 홍대의 고기집 중에서 특히 홍대 제주연탄초벌근고기 전문으로 유명한 ‘돈주는 남자'가 뛰어난 고기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홍대를 찾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회식메뉴로 가장 사랑 받는 메뉴 삼겹살, 홍대에 제주근고기로 유명한 돈주는 남자, 일명 '돈주남'은 홍대에서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제주 근고기 회식장소이다.

제주 당일배송, 직접배송으로 서울 제주 근고기 업체 중 최상의 고기 퀄리티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제주돼지 생오겹살, 제주돼지 생목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등 메뉴도 다양하다. 메뉴 중 양푼大돼지김치찌개, 제주 오징어물회는 젊은 층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사랑받고 있다고 한다.
푸짐한 근고기 양에 저렴한 가격대 밥도둑 계란찜은 아예 서비스 공짜로 주는 곳,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는 아늑한 회식 홀 까지 준비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미 홍대에서 알아주는 고기집으로 유명하여 혁오밴드 등 연예인들과 인디밴드, 셀럽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홍대 회식장소” 라며 “제주고기는 보통 멜젓과 같이 먹지만 좀 더 대중적으로 소스를 개발해 돈주남의 전매특허 마약소스를 만들었다” 고 말했다.

이어 “기존의 제주 맬젓과 다르게 돈주남만의 방식으로 만들어진 특제 마약소스는 너무 짜지도 않고 너무 맵지도 않고 간이 딱 알맞아 사장님의 10년 장사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겼다”고 덧붙였다.

돈주남의 위치는 홍대 수노래방 부근, 젊은이들로 항상 북적이는 코쿤사거리에서 가까우며, 저녁 식사시간에는 손님이 많아 항상 웨이팅을 각오하고 방문해야 하니 전화로 먼저 문의를 하는 것이 좋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