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25 (토)
 실시간뉴스
가평군 설악면, 취약계층 지원 ‘情으로 나누는 행복 빵데이’ 업무 협약
가평군 설악면, 취약계층 지원 ‘情으로 나누는 행복 빵데이’ 업무 협약
  • 김도형
  • 승인 2017.08.2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사협-청평수련원-리틀엔젤스 3개단체 참여

 

 

가평군 설악면은 지역복지 증진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천주청평수련원 및 설악고등학교 리틀엔젤스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설악면회의실에서 진행된 ‘情으로 나누는 행복 빵데이 3자 업무협약’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서태원, 한경희 공동위원장을 비롯해 청평수련원 이기성 원장, 리틀엔젤스 동아리대표 최준민 학생,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설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진행된 협약에 따라 지사협은 지원이 필요한 홀로사는 노인 중, 대상자를 발굴하면 청평수련원은 빵과 음료를, 리틀엔젤스 봉사단은 음식을 전달하고 말벗서비스, 생일상 차려드리기 등을 통해 훈훈한 사회분위기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이 원장은 “이번 나눔사업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설악면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최 대표는 “어르신들이 간식을 받고 기뻐할 모습을 생각하면 힘이 난다”며 “더욱 더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서 면장은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해 협약에 동참해준 기관에 감사를 드린다”며 “보다 많은 자원을 발굴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맞춤 복지 실현에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설악면은 앞으로도 민간을 활용한 복지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데 최선을 다해 설악면이 더욱 따뜻한 지역복지공동체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Queen 김도형] 사진 가평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