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40 (금)
 실시간뉴스
‘마시는 가르시니아’ 여름 다이어트 막바지 45%할인
‘마시는 가르시니아’ 여름 다이어트 막바지 45%할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8.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는 365일 내내라는 말이 있듯이, 여름 휴가철이 막바지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 열풍은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SNS나 블로그에서는 하루에도 방대한 양의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정보가 쏟아지고 있다. 

이런 다양한 정보 속에서도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그를 위해선 다이어트 제품의 주원료 등 성분과 효능을 꼼꼼히 살펴봐야한다.

 

이 가운데 리넥의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깔라만시, 가르시니아, 유산균이 들어있어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이다. 실제로 효과를 본 이들이 많아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구매 만족도 96% 이상의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체지방감소를 돕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에 지방분해와 디톡스를 돕는다고알려진 깔라만시 원액이 72%함유되어 단기간에 뛰어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5종 혼합 유산균이 부원료로 들어가 다이어트 시에 쉽게 발생하는 변비를 해소해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프로폴리스추출분말, 비타민미네랄믹스, 꿀 등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는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요요없는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한편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깔라만시 원액과 벌꿀이 함유된 액상 타입으로 섭취 시에 거부감이 없고 맛도 좋아 커피 등의 음료나 물 대신 마시기 좋으며 휴대성 또한 간편해서 모델, 필라테스강사, 요가강사들 사이에서 몸매관리 비결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네이버쇼핑 럭키투데이 행사로 30일분 기준 45% 할인 중이다. 이 행사는 9월 1일까지만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