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15 (금)
 실시간뉴스
'정상훈 vs 이민기' 누구와 키스신이 더 강렬?
'정상훈 vs 이민기' 누구와 키스신이 더 강렬?
  • 김선우
  • 승인 2017.08.24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이태임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각기 다른 색깔의 키스신으로 새삼 화제다.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태임'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이태임의 영화와 드라마 속 키스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태임은 최근 JTBC '품위있는 그녀'에 출연했으며, 과거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 출연했다. 이태임은 '품위있는 그녀'에서 정상훈과, '황제를 위하여'에서는 이민기와 키스신을 선보였다.

공개된 정상훈과 이태임의 첫 키스신은 2회에 등장하는 장면으로 불륜의 늪에 빠져든 두 사람의 아찔한 긴장감과 '푼수끼' 넘치는 두 남녀의 코믹함이 동시에 담겨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차안에서 탐색전을 벌이다 재석의 갑작스러운 제안으로 황당한 첫 키스를 하게 되고 헤어 나올 수 없는 '욕망의 늪'에 빠져들었다.

'황제를 위하여'에서는  한방을 꿈꾸는 밑바닥 인생 이환 역의 이민기와 부산 최대의 사채 조직 황제 캐피탈을 이끄는 보스 상하로 변신한 박성웅의 매력과 또 섹시하고 매혹적인 여사장 연수 역의 이태임의 등장과 더불어 이어지는 이민기와의 격렬한 키스신이 공개 됐다. 당시 이태임은 이민기와 격렬한 베드신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한편 이태임은 최근 종영한 JTBC '품위있는 그녀'에서 우아진(김희선 분)의 딸의 섹시한 미술 선생 윤성희 역으로 분해 전국 조강지처 여성 시청자들을 뒷목 잡게 만드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