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3:00 (수)
 실시간뉴스
설리·태연처럼, 레드 벨벳 레드 네일
설리·태연처럼, 레드 벨벳 레드 네일
  •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08.2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인 인스타그램

발간 입술과 발그레한 볼!
레드 벨벳 케이크처럼 달콤한 설렘을 준다.
네일도 레드를 추천할 수밖에.

 

(왼쪽 위부터 선을 따라)


윤승아 @doflwl
한 손은 턱을 괴고, 한 손은 남편 김무열의 손을 잡으며 ‘내 편이 있어서 든든하다. _나의 에너지_’란 말을 남긴 윤승아. 붉게 타오르는 사랑이 손톱에도 물든 듯! 네일에 사랑을 가득 담고 싶다면 레드 풀컬러가 딱이다.


강민경 @iammingki
뽀얀 피부와 차분한 무채색 패션에 짙은 네일은 강렬 그 자체. ‘강민경 네일’ 하면 연관검색어로 버건디 네일이뜰 정도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진한 손톱을 뽐내고 싶을 때, 강민경처럼 해보자. 코는 찡긋! 네일은 불긋!


박은지 @egeeparkcom
방송인에 그치지 않고 뷰티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는 박은지. 입술과 손톱 모두 깨끗하고 맑은 레드를 택했다. 여행 갈 땐 최소한의 짐과 편안한 복장이 필수지만 아름다움을 포기할 순 없다. 네일과 입술을 레드로 통일한다면 박은지처럼 성공적인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


이하이 @leehi_hi
앙증맞은 작은 손, 반질반질 새빨간 손톱. 레드 네일이 이렇게 깜찍할 수 있다니! 노래에서 느껴지는 완숙미와는 전혀 다른 매력이다. 네 번째 손가락에 있는 타투의 별을 보니 네일이 마치 붉은 성운처럼 보인다.


태연 @taeyeon_ss
집순이에 금손으로 혼자 놀기의 고수라는 태연은 팬들이 선물해준 도구들로 셀프 네일의 달인이 되었다. 하얀 딥 프렌치에 빨간 기본 프렌치를 그려 이중 프렌치 완성! 검지만 빼꼼 내밀어 공개한 네일 아트는 태연의 노래처럼 Fine♪


설리 @jelly_jilli
손톱 끝에만 체리를 하나씩 얹은 듯 공간 네일을 선보인 설리. 하얀 얼굴에 순백의 상의와 손톱의 여백이 삼위일체를 이뤄 레드 네일을 돋보이게 해준다. 설리 손톱이 레드 네일이 아니라면 섭섭할 정도로 상큼.


진행 [Queen 김민주 기자]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