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20 (목)
 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08.2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더 초콜릿과 함께 칭찬으로 사랑을 표현해 주세요

50년 전통의 어린이 초콜릿 브랜드 킨더가 9월 4일부터 ‘킨더 칭찬 캠페인’을 펼친다. ‘킨더 칭찬 캠페인’은 엄마와 아이들이 킨더 초콜릿과 함께 칭찬을 통해 사랑을 표현하고 교감하는 경험을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9월 4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약 6주간 킨더 초콜릿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 출시

모짜렐라 스트링치즈와 소시지를 핫도그빵 상단부와 하단부에 각각 나눠 넣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쫄깃하게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를 먼저 즐긴 후 탱글탱글한 식감의 소시지를 맛보는 이색적인 구성으로 다양한 맛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2. 미닛메이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 출시

사과 과즙에 아삭한 과육을 넣어 사과 특유의 상큼함과 풍부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사과를 속까지 담아 입안 가득 과육의 씹는 맛과 상큼한 과즙을 느낄 수 있다.

3.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이버섯, 크게 썰어 넣어 아삭아삭한 물밤 등 다양한 재료가 한데 어우러져 풍부한 식감을 제공한다. 특히 얇은 만두피 안에 육즙을 가득 채우는 비비고만의 특급 비법으로 입안 가득 살아나는 촉촉한 만두소의 맛을 느낄 수 있다.

4. 글램디, 이지슬림 레몬맛 출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깔라만시 농축액을 함유해 상큼한 레몬맛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5. 제주맥주, 제주 위트 에일 출시

세계적인 브루마스터 ‘개릿 올리버’가 개발했다. 개릿 올리버는 전 세계에 맥주와 음식의 페어링 개념을 전파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제품은 제주 자연유산으로 알려진 제주 물과 제주 청정 재료인 유기농 제주 감귤 껍질을 사용해 은은한 감귤 향의 산뜻한 끝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