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15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08.2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와 트렌드가 만나는 복합문화공간 파라팜

프리미엄 토털 뷰티 살롱 파라팜의 정현정 대표는 “고객의 외적인 아름다움은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통해, 내적인 아름다움은 전시되는 아트 작품 감상을 통해 섬세하게 케어하려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체적인 기획 의도를 설명한다. 다양한 유명 아티스트를 초빙, 훌륭한 작품들을 지속적으로 전시해 문화가 있는 살롱으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1.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출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피지오겔만의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와 피부진정을 해주는 스킨 수딩 콤플렉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 더욱 편안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2.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포르테 출시

미세먼지, 도심공해, 메이크업 등 일상 속 미세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다독이는 응급 진정 크림이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엔옥솔론, 알란토인 성분이 고농축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땅김, 가려움, 열감, 화끈거림 등을 빠르게 가라앉힌다.

3. 닥터벨머, 베이비앤키즈 마일드 워시

연약한 아기 피부에 부담없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드럽게 씻어주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약산성 저자극 샴푸 겸용 바디워시 제품이다. 10가지 무첨가 처방, 알러젠 가능성이 있는 향료를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4. 애경, 더마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 론칭

두피·모발유사성분과 자연유래성분을 배합해 다양한 자극과 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두피와 모발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더마 코스메틱 콘셉트의 헤어케어 브랜드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허브 추출물을 배합해 자극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높였다.

5. 보나비츠, NEW 밤부 칫솔

향균 처리된 천연 대나무 칫솔모는 세균이 번식하는 것을 막아주어 양치를 하지 않을 때도 깨끗이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100% 이중 미세모로 부드러워 잇몸에 상처를 주지 않고 치아 사이사이 틈새를 깨끗이 세정할 수있다.

6. 이자녹스, 턴오버 28 어드밴스드 클렌징 라인

일상 속 먼지, 노폐물이 쌓여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청정하고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가시대나무 수액,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고 맑고 생기 있는 결케어를 돕는 석류비니거TM과 클렌징 후 땅김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블랙비노에이징TM이 3가지 핵심 성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