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20 (금)
 실시간뉴스
'둘째 임신' 오주은, 과거 김승현과 키스신 다시 들어보니
'둘째 임신' 오주은, 과거 김승현과 키스신 다시 들어보니
  • 김선우
  • 승인 2017.08.2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쳐)

오주은의 키스신 에피소드 고백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주은'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오주은의 키스신 에피소드 고백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오주은은 과거 MBC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3'에 추련했다.

당시 '무한걸스 시즌3'에서는 시리즈의 부활을 알리기 위해 이 세상 모든 여성들의 영원한 고민인 일과 사랑을 주제로 촬영한 영화 'THE SECRET'과 촬영과정, 시사회 현장을 공개했다. 떨리는 마음으로 무사히 영화 시사회를 마친 ‘무한걸스 시즌3’멤버들은 한자리에 모여 영화를 본 소감과 촬영 중 있었던 좌충우돌 에피소드들을 풀어놔 눈길을 끌었다.

극중 유일한 남자 배우였던 김승현과 키스신이 있었던 오주은은 영화를 본 소감에 대해 붇는 송은이의 질문에 "그렇게 고생해서 찍었는데 결과물을 보니 뿌듯했다. 하지만 좀 더 예쁘게 나왔으면 했는데 눈도 충혈되고 화장도 지워져서 아쉬웠다"고 밝혔다. 

또한 김승현과의 키스신에 대해 황보가 "키스신 멀리서 찍었던데 왜 그렇게 리얼하게 (키스를) 했느냐"고 묻자 오주은은 "연속으로 키스신을 3~4번 찍었는데 처음엔 가볍게 했다"며 "그런데 마지막에 뭐가 확 들어오더라"라고 감동적이었던 김승현과의 키스신 소감을 고백했다.

이어 백보람이 "집에 가서 생각이 나더냐""라고 묻자 오주은은 부끄러운 미소를 지으며 "(집에 가니) 생각이 나더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오주은은 둘째 아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