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50 (금)
 실시간뉴스
사랑도 패션도 그들처럼, 주상욱 김소연... 스타들의 커플 룩
사랑도 패션도 그들처럼, 주상욱 김소연... 스타들의 커플 룩
  • 유화미
  • 승인 2017.08.2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인인스타그램

 스타들은 사랑하는 이와의 사랑을 어떻게 표현할까? 스타들의 사랑 표현법을 배워 오늘은 사랑하는 이에게 듬뿍 사랑을 표현해보자.

▲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주상욱(@uks0718_) 주상욱의 SNS는 사랑의 기운으로 가득 차있다. 차예련과 관련된 사진으로 가득하며 팔로잉은 단 한명, 차예련뿐이다. 얼마 전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린 주상욱♥차예련 부부는 블랙의 심플한 아이템을 맞춰 커플 룩을 연출했다.

김소연(@sysysy1102) 신혼부부의 달콤함에 빠져있는 이상우♥김소연은 각자의 개성이 가득한 아이템으로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평소 4차원 성격으로 알려져 있는 이상우답게 헬멧을 쓰고 있는 조금은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바라보는 김소연의 눈빛에 꿀이 떨어진다.

심진화(@shimjinhwa) 다이어트에 성공해 몰라보게 예뻐진 심진화♥김원효 부부의 건강함이 느껴지는 운동복 커플룩이다. 블랙과 화이트로 맞춰 입은 모습이 시간이 지나도 사랑스러운 부부의 모습이 느껴진다.

윤승아(@doflwl) 서로를 꼬마무열 ‘꼬무’와 꼬마애리 ‘꼬엘’이라고 부른다는 윤승아♥김무열 부부의 여행복 패션이다. 더운 날씨임에도 놓지 않은 꼭 붙잡은 손에서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가 묻어난다.

박지윤(@jiyoon_park) 사랑하는 아이들과 부인을 위해 휴직을 신청했다는 최동석 아나운서♥ 박지윤 부부의 여행 사진이다. 편안한 차림이지만 서로의 옆자리를 든든히 지켜주는 부부의 모습이 노을처럼 아름답다.

홍윤화(@yunhwahong) 요즘 가장 부러운 여자, 홍윤화의 SNS에서 발견한 사랑이 가득한 사진이다. 홍윤화♥김민기 커플은 깔끔한 화이트를 커플 룩의 메인 컬러로 선택했다. 오래된 연인에게서 느껴지는 편안함은 가장 좋은 커플템이다.

김성은(@ssung916) 최근 예쁜 둘째 딸을 품에 안은 김성은♥정조국 커플의 행복함이 듬뿍 담긴 커플 샷이다. 블랙 앤 화이트로 맞춰 입은 패션과 서로를 바라보는 애정이 듬뿍 담긴 눈빛이 부러움을 자아낸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