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55 (금)
 실시간뉴스
수영장 레스토랑 & 바,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으로 '늦캉스' 가볼까
수영장 레스토랑 & 바,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으로 '늦캉스' 가볼까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8.3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_ 양재천 카페 거리 양재시민의 숲 인접 핫 플레이스 루프탑 레스토랑과 바
_ 한국관광공사 SNS, '동화세계' , '드라마촬영지'로 이나미 소개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루프탑 레스토랑과 바. 저 멀리 양재 시민의 숲이 보인다.

"나만의 바캉스를 온 기분이에요'
지난 27일 오후 양재 시민의 숲 근처에 위치한 수영장 레스토랑 & 라운지바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이나미)'을 찾은 직장인 이은선(35,여)씨가 한 말이다.

근처 직장을 다니다가 이 곳을 알게 되었다는 이 씨는 "강남에 위치하면서도 북적이지 않고 5층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수영과 함께 미니바도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찾았다"며 "바빠서 제대로 바캉스를 즐기지 못했는데 뒤늦게 나마 이렇게 도심 속 수영장 레스토랑에서 나만의 바캉스를 즐길 수 있게 되서 좋다"라 전한다.

이 씨는 "평소에는 예약 안하면 앉기 힘들 정도였는데 8월 말이 되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더 좋다"라 귀띔한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은 광고대행사 미쓰윤 사옥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겸 라운지바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한 독특한 인테리어가 화제가 되면서 연일 많은 이들이 이곳을 찾고 있으며 각종 CF, 드라마 촬영지로도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커들을 상대로 한국 명소를 소개하는 한국관광공사 SNS에 '드라마 촬영지'로 소개되기도 했다.

이곳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5층에 위치한 루프탑 레스토랑과 바때문이다. 수영장과 레스토랑, 라운지바가 한 곳에 모인듯한 이 공간은 프라이빗하면서도 탁 트인 전망을 원하는 이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 씨는 "풀장옆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술을 곁들일 수 있어 도심 속 작은 휴양지와 같은 느낌이다"며 "친구들과 함께 하는 파티장소로도, 나만의 휴식 공간으로도 좋아 자주 이용하고 있다"라 전한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관계자는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은 1층과 5층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먹거리와 마실거리, 주류 등의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1층 야외 테라스는 반려견과도 함께 할 수 있다. 5층 루프탑 레스토랑과 바는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수영장 라운지바와 레스토랑의 컨셉과도 부합해 젊은이들은 물론 주부들에게도 인기가 높다"며 “5층에 숨겨진 공간인 시크릿바는 멤버십으로 운영중이다”라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