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20 (금)
 실시간뉴스
덴마크 프리미엄 스피커 ‘리브라톤’,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덴마크 프리미엄 스피커 ‘리브라톤’,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8.3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브라톤 본사 직영 플래그쉽 스토어 교대점

덴마크 프리미엄 스피커 ‘리브라톤코리아(대표 김영준)’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플래그쉽 스토어를 교대역에 30일 오픈했다.

리브라톤 측은 리브라톤 스피커의 특성을 살리고, 매장 주변 유동인구가 많은 점을 고려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만들어 오픈했다고 전했다.

리브라톤코리아 교대점 매장은 유명 미술 작가의 작품이 제품과 함께 전시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공연장이 마련되어 있어 유능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주기적으로 관람 할 수 있는 문화의 장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리브라톤코리아 김영준 대표는 “리브라톤 제품을 보기 위한 고객들에게 쇼핑 이상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복합문화공간으로 컨셉을 잡았다”며, “예술을 통해 도심 속 휴식공간을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교대역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리브라톤은 국내 매니아층에 익히 잘 알려져 있는 덴마크의 고품격 스피커 브랜드이다. 주력 제품으로 ‘ZIPP MINI’와 ‘TOO’가 있다. 리브라톤은 ‘허쉬(HUSH), 노이즈캔슬링(Noise cancelling)’ 등 사용자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음소거를 할 수 있는 기능과 360도 모든 방향으로 풍부하고 완벽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풀룸(FULLROOM)’이 탑재된 고성능의 스펙을 자랑한다. 또한 멀티룸 뮤직(Multi-Room Music)기능을 통해 같은 방 또는 다른 방에 있는 최대 6개의 스피커를 함께 페어링 할 수 있다.

한편, 리브라톤은 오픈 기념으로 9월 한 달간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 방문 후 명함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브라톤 TOO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