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55 (토)
 실시간뉴스
'기부천사' 김인경, 어린이들 상대 '꿈과 희망' 주제 특강한다
'기부천사' 김인경, 어린이들 상대 '꿈과 희망' 주제 특강한다
  • 류정현
  • 승인 2017.09.0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인경 선수.


'기부천사'로 알려져 있는 김인경(29)이 일반 어린이들 상대로 원포인트 골프레슨이 아닌 '꿈과 희망'을 주제로 한 특강을 한다.

김인경은 오는 9월 5일 잭니클라우스골프클럽코리아(인천 송도 소재)에서 '2017 더 퍼스트 티 코리아 하반기 정기교육'에 참여하는 전체 교육생과 학부모들에게 앞으로 우리 아이들이 글로벌 리더로 자라나려면 지금부터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를 자신의 인생경험을 통해 생생히 들려줄 계획이다.

이번 특강에 참가하는 아이들은 앞으로 골프 관련 지도자나 선수를 지망하는 학생들이 아니라 일반 초등학교 1, 2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들로 올 4월 25일 국내에서는 처음 소개된 주니어들에게 골프를 통해 인성교육을 무료로 해주는 프로그램인 '2017 더 퍼스트 티 코리아 하반기 정기교육'에 참여하고 있는 교육생들이다.

현재 상기 교육을 주관하고 있는 (재)나인밸류스(이사장 류진)의 이사이기도 한 그가 이번 특강을 통해 교육생들에게 이야기해 줄 내용은 자신이 왜 세계무대에 도전했고, 그 과정에서 어떠한 시련을 겪었으며, 이것을 어떻게 극복했는지와 이 사례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글로벌 리더가 되려면 앞으로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것들이다. 김인경은 그동안 많은 시련을 이겨내고, LPGA 투어에서 올해만 벌써 3승째를 올렸으며, 지금도 그 도전을 계속 진행 중이기 때문에 이번 만남은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Queen 류정현 기자] 사진 (재)나인밸류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