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0:00 (금)
 실시간뉴스
주부들의 청소 고민 해결, 프리미엄 홈크리닝 전문 기업 ‘닥터피쉬’ 눈길
주부들의 청소 고민 해결, 프리미엄 홈크리닝 전문 기업 ‘닥터피쉬’ 눈길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9.0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추석연휴도 한달 앞으로 다가온 지금, 대부분의 가정집에서는 여름 내 사용했던 이불과 침대 매트리스 커버를 바꾸기 시작하고 있다.

여름철 땀과 장마철 습한 날씨 때문에 이불과 매트리스 커버는 물론 침대 매트리스 속 세균과 얼룩으로 인한 퀴퀴한 냄새가 많은 가정집에 불쾌감을 주는 사례가 많이 발생 되고 있다.

하지만 대다수의 가정집에서 매트리스를 직접 청소하는 건 쉽지 않아 많은 가정들이 냄새 탈취제 등으로 해결하곤 하는데 이를 위해 프리미엄 홈클리닝 전문 업체인 닥터피쉬는 국내 유일 세제 없이 90도 이상의 뜨거운 물을 통한 세척 방식을 도입, 얼룩 및 불쾌한 냄새뿐 아니라 진드기 박멸과 미세먼지 흡입까지 한번에 해결하고 있다.

 


닥터피쉬는 2014년에 KTC 를 통해 90℃ 온도의 물을 통해 살균력 99.99% 의 시험 성적서를 받았으며 해당 년도에 물로만 세척하는 세척기계의 특허도 받은 바 있다. 특히, 독한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고온의 물로 세척과 건조까지 동시에 해결하기 때문에 삶아 빤듯한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어 아이들 침대 및 아토피, 피부질환 환자가 있는 가정집에서 이용하기에 걱정이 없다.

시중에 판매되는 침구청소기와 달리 닥터피쉬에서 도입한 기계는 일반 청소기의 2배 이상 되는 강력한 모터를 이용, 90도 이상의 고온의 물을 분사하여 각종 세균을 비롯한 진드기 등을 99%이상으로 살균 제거 한다.

닥터피쉬 정현미 대표는 “침대 매트리스 청소는 일반 가정집에서 직접 세척 하기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과 진드기까지 제거 하기 힘들기 때문에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세척 받는 것을 추천한다” 며 “친환경 시대에 발맞추어 화학 세제 없이 물로만 세척하여도 살균이 가능하게끔 세청 방식을 도입했다”며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