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55 (목)
 실시간뉴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프롬바이오의 새 얼굴, 꿀언니 ‘이하늬’
건강기능식품브랜드 프롬바이오의 새 얼굴, 꿀언니 ‘이하늬’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9.0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준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는 배우 이하늬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배우 이하늬를 광고 모델로 선정한 프롬바이오는 체지방감소, 관절 건강, 위건강 등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 원료 및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현재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와일드망고, 보스웰리아, 키오스매스틱 등 3개의 개별인정형 원료의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이외에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특허등록을 통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국내 시장의 성장세를 토대로 프롬바이오는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서 선보인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제품은 100% 자연에서 자생한 와일드망고 씨앗 추출물로 만들었으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젤리 형태이다. 또한, 체지방감소에 영향을 주는 렙틴과 아디포넥틴 호르몬 농도를 변화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며, 장 기능 활성화에 영향을 주는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과 비타민 B6, 비타민D 등 다이어트 시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배우 이하늬와 함께한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의 광고는 9월부터 공중파 TV 및 케이블 채널, 그리고 프롬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