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30 (금)
 실시간뉴스
큰형네건강즙, 숙성칡즙, 자색양파즙 등 추석맞이 전 제품 할인이벤트 진행
큰형네건강즙, 숙성칡즙, 자색양파즙 등 추석맞이 전 제품 할인이벤트 진행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9.0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재료 바른원칙 큰형네건강즙은 추석 때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숙성칡즙, 무안자색양파즙 등 판매되고 있는 모든 건강즙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큰형네건강즙 측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서 오랜 만에 만나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는 바램으로 이번 할인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9월 4일부터 29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큰형네건강즙의 명품숙성즙은 일반적인 원료량보다 2-3배 더 많은 국내 자연산 원료만을 사용하며, 최적의 온도와 환경에 맞춘 저온숙성과정을 거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숙성 과정을 통해 즙의 소화와 흡수를 용이하게 할 수 있으며, 목넘김을 부드럽게 할 수 있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군으로는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숙성칡즙 실속형과 국내 자연산 암칡으로 만든 고농축 명품 숙성칡즙, 토종흰민들레즙 고농축, 숙성 헛개나무열매즙 고농축, 고려홍도라지즙과 고려홍도라지배즙, 100%전남무안 빨간양파즙으로 만든 자색양파즙 외 전 제품이다.

한편, 2년 연속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한 큰형네 건강즙의 가격할인 이벤트는 일년 중 설날과 추석에만 진행하는 이벤트이며 할인 이벤트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