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35 (금)
 실시간뉴스
추석선물 고민, 구전녹용 10% 할인 '더드림 이벤트'로 해결해볼까
추석선물 고민, 구전녹용 10% 할인 '더드림 이벤트'로 해결해볼까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9.0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강한방연구소가 편강한의원과 공동개발한 프리미엄 녹용,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구전녹용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한달 간 구전녹용을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구전녹용 각 제품 구매 시 샘플팩을 증정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기존에 진행중이던 2박스 구매시 할인 이벤트에 10%가 추가 할인되는 것으로 할인 폭이 더욱 커졌다. 구전녹용은 1박스 구매시 10% 기본 할인, 2박스 구매시 기존 8만원 할인에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전녹용 순과 아이들용 녹용인 구전녹용 금지옥엽은 1박스 구매시 10% 기본 할인, 2박스 구매시 기존 6만원 할인에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가족과 친지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건강 관련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비용적인 부담이 만만치 않다”며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추석 명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 전한다.

또한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얼마 전 입점한 편강도원에서는 구전녹용 제품을 직접 시음해볼 수 있는 시음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음회는 9월 4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진행예정이다”며 “구전녹용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하며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추석 일정에 맞춰서 제품을 받아보려면 배송날짜 등을 미리 체크하는 것이 좋겠다”라 덧붙인다.

한편,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은 사슴이 살기 좋은 지역으로 유명한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만을 귀한 분골과 팁까지 아낌없이 넣은 제품으로, 홍삼 등 몸에 좋은 국내산 재료 9가지가 함유된 프리미엄 녹용이다. 또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디자인 어워드 2017에서 패키지 부문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