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00 (목)
 실시간뉴스
부산 방탈출카페 ‘큐이스케이프’ 데이트코스로 인기
부산 방탈출카페 ‘큐이스케이프’ 데이트코스로 인기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0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인 요즘, 실내 데이트 코스가 한참 떠오르고 있다.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데이트코스로 찾고 있는 방탈출 카페 인기는 부산 방탈출 카페 시장에서도 마찬가지인 모양이다.

날씨,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로 맛집탐방, DIY 등 많은 실내 놀거리 중에서도 단연 이슈를 끌고 있다. 특히 방탈출 카페 큐 이스케이프는 다양한 테마와 탄탄한 스토리, 디테일한 소품 등으로 서면 경성대 데이트코스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큐이스케이프(큐방탈출) 같은 경우, 기본적으로 테마와 난이도 등에 따라 나뉘어진 방에서 각종 힌트와 추리로 60분 안에 탈출을 하는 구조인 방탈출에 탄탄한 스토리와 흥미로운 테마, 카톡이벤트와 홈페이지 예약을 통한 각종 이벤트를 더해 다른 부산 방탈출 카페들과 차별화 하려는 전략이다. 
그 외에도 가면이나 코스프레 등 놀거리를 추가적으로 제공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도 있어 방문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라고 업체측은 전했다.

방탈출 카페 특성 상 인원수가 많을수록 할인율이 올라가는 구조를 지니고 있기에 부산 데이트 뿐만 아니라 친구들끼리 방문하여 게임을 즐기는 놀거리로도 떠오르는 중이다. 

부산 큐 이스케이프는 'Z월드', '백설공주', '백조의호수' 등 현재 10개의 테마가 진행중인 서면점과 '경성학교괴담', '라푼젤의초대', '지하묘지의비밀' 등 8개의 테마가 진행중인 경성대점 두 지점이 있으며, 각 테마가 다르기 때문에 양 쪽의 테마를 모두 성공하는 '올클리어'를 노리는 사람들도 많다. 치어리더 박기량 역시 부산 큐 방탈출의 올클리어 졸업생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큐방탈출 홈페이지 또는 경성대점, 서면점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