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00 (금)
 실시간뉴스
가볼 만한 곳이 많은 경주여행 시 즐겨찾는 정통 한정식집 ‘정수가성’
가볼 만한 곳이 많은 경주여행 시 즐겨찾는 정통 한정식집 ‘정수가성’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7.09.0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가 점차 물러나고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었다. 여름 휴가철 별다른 휴가를 보내지 못했거나 가을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많은 이들이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고 떠나고 있다.

최근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많지만 국내에도 여러 명소들이 많다. 이 중 국내 대표 관광지로 알려진 경주는 사계절 해마다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가볼만한곳도 많고 한식이 유명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경주를 방문한다면 여러 문화제와 관광지가 있는데, 경주하면 먼저 떠올릴 수 있는 곳이 첨성대와 불국사다. 국보 제31호인 첨성대과 사적 제502호 불국사는 경주여행에 있어 꼭 방문해야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국보 제24호 석굴암을 비롯해 신라시대 문무왕시절에 생긴 연못 ‘안압지’는 훌륭한 야경을 뽐내어 경주 데이트코스로 알려져 있다. 이와 더불어 경주의 옛 모습을 재연한 ‘추억의 달동네’, 국제적 관광단지인 ‘보문관광단지’, 여러 종의 새와 교감이 가능한 ‘버드파크’ 등이 있다.

이밖에도 경주는 한식이 유명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어 경주 한식의 참맛을 보기 위해 식도락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상당수다.

여러 경주 한정식집 중 ‘정수가성’ 한식전문점은 경주를 방문한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보문단지와 불국사에서 자가로 약5분 거리 내에 위치한 정수가성은 주차걱정이 전혀 없는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며, 현대와 전통이 어우러진 큰 외관은 들어서기 전부터 웅장한 자태를 뽐낸다. 또한 깔끔하면서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는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정수가성’이 자랑하는 메인요리인 한우수제떡갈비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특제한방소스가 곁들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육회비빔밥, 한정식, 간장게장, 불고기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한식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정수가성 관계자는 “방문객들에게 가장 맛있는 한식을 제공하고자 모든 식재료는 엄선된 재료로만 사용하고 있다. 메뉴는 너무 싱겁거나 너무 짜지 않은 그야말로 정통 한식요리를 제공하고 있고 있으며, 품격 있는 서비스와 친절한 응대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주 한정식집 ‘정수가성’에 대한 문의나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