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10 (화)
 실시간뉴스
'뮤직뱅크' 안방마님 라붐 솔빈, 교복 패션도 남심저격
'뮤직뱅크' 안방마님 라붐 솔빈, 교복 패션도 남심저격
  • 김선우
  • 승인 2017.09.0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뮤직뱅크'의 안방마님 라붐의 멤버 솔빈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새삼 화제다.

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뮤직뱅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뮤직뱅크'의 MC 솔빈의 과거 드라마 속 비하인드컷이 눈길을 끈다. 과거 솔빈은 JTBC 금토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에 출연했다. 제작진은 솔빈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빈은 단정한 교복 차림으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미모를 과시하며 첫 연기 도전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환한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극중 절친으로 등장하는 김소희(김수희 역)과 나란히 교복자태를 과시하며 정국고 핵미모 탄생을 예고했다. 명문고인 정국고 학생이기에 화려하게 멋을 부리지 않았지만 숨길 수 없는 러블리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첫 대본 리딩부터 캐릭터를 완벽하게 분석한 통통튀는 발랄함과 사랑스러운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솔빈은 넘치는 끼와 에너지로 유진에 빙의한 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쳤다. 분위기 메이커 노릇까지 톡톡히 하며 현장에서도 동료들의 사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KBS2 '뮤직뱅크'에는 B.A.P, EXO, MXM, N.Flying, NCT DREAM, PRISTIN, S.I.S, 굿데이, 다이아, 드림캐쳐, 빅스LR, 사무엘, 선미, 열혈남아, 위키미키, 이기광, 정세운, 펜타곤, 현아, 황인선이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