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15 (목)
 실시간뉴스
소자본창업 전문 범벅치킨, ‘성공의정석, 꾼’ 소개 …프랜차이즈 창업 강점 살려
소자본창업 전문 범벅치킨, ‘성공의정석, 꾼’ 소개 …프랜차이즈 창업 강점 살려
  • 최정미
  • 승인 2017.09.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창업 전문 범벅치킨이 SBS CNBC 프로그램‘성공의정석, 꾼’에 소개되며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성공의 정석, 꾼은 미래창업아이템 등을 소개하며 남다른 노하우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통해 자기 분야의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TV프로그램이다.

그런 컨셉을 갖고 있는 프로그램에 맞게 범벅치킨은 자사 프렌차이즈 장점을 설명하며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범벅치킨은 독자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치킨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인데 특징을 설명하면자사 닭고기 전문가공업체를 운영하고 있어 남다른 육질의 닭고기를 제공하고 사전요리를 만들어 놓지 않아 항상 신선한 음식을 자랑한다.

또한 치킨의 기본을 지키는 4가지 원칙을 무조건 고수하는데 우선 프라이용 기름은 매일 갈며 배달은 1시간안으로 가능하게 한다. 이외에도 고객의 요구에 대해 무조건 안된다고 말하지 않으며 확실한 요리도구 등에 위생관리를 보장한다. 이런 원칙들이 범벅치킨과 고객과의 신뢰가 형성되는 과정이 되고 있다.

관계자는 “가맹 계약 시 다른 곳에 비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창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라며 “범벅치킨만의 레시피를 위해 창업주가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이야기가 방송에 나가며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았고 방송 직후 가맹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KBS2에서 방영되는 ‘살림남’에서도 탤런트 김승현이 본인만의 스타일로 라면과 함께 치킨을 먹는 장면이 방영되며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