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15 (목)
 실시간뉴스
셀프팅, 원데이 성형효과 볼 수 있는 리프팅 테이프 출시
셀프팅, 원데이 성형효과 볼 수 있는 리프팅 테이프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1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0년 동안 우리나라는 미용성형의 발달로 여자들의 외모의 성정과 미(美)의 기준이 계속 변화되어 오면서, 그에 따른 한국의 미용성형도 높게 발달하고 있다. 지금은 여자들만의 미(美)의 영역이 아닌 남자들도 미(美)에 관심이 높아져 있다.

그로 인해 얼굴 성형에 대한 관심은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예뻐지고 싶고 잘생겨지고 싶은 욕구는 사회적 전반으로 당연시 되는 외모지상주의가 생겨 났다.

때문에 외모의 변신으로 자신감과 삶의 활력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얼굴 성형과 미용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시술과 수술을 받기 어려운 상황이거나 고가의 수술비에 대한 부담, 또는 얼굴 성형과 미용 수술에 대한 부작용의 두려움 때문에 고민이 많을 수 밖에 없다.

셀프팅 관계자는 이들을 위해 간단한 방법으로 리프팅을 할 수 있는 리프팅 테이프를 제작하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0.02mm 초박형 의료형 밴드 테이프로 언제 어디서든 간단하고 가볍게 붙이고 땔 수 있으며, 바로 V라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경영관리로 ISO인증과 미래창조과학부 인증, 고객만족 대상을 가지고 있는㈜ 밴드골드에서 철자한 품질관리로 생산되고 있는 셀프팅 리프팅 테이프는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땀이 차지 않는 투습도와 공기가 통하는 투습도 등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셀프팅 리프팅 테이프는 특별한 도구 없이 상처에 붙이는 밴드처럼 생긴 투명테이프를 턱과 눈썹부위에 붙이고 떼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다. 10초 면 얼굴의 처진 볼살과 비대칭 얼굴, 처진 눈과 눈썹, 이중턱, 팔자주름, 통통한 볼살 등을 올려주고 보완하는데 도움이 된다. 즉각적으로 피부를 탄력적으로 잡아주고 원데이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형에 대한 두려움과 금전적 문제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증명사진, 여권사진, 웨딩사진, 셀카 등 사진 촬영 시에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결혼식, 동창회, 소개팅, 입사면접 등 다양한 만남 속에 원데이 리프팅 테이프를 통해 원데이 성형효과를 볼 수 있어 빠르게 SNS을 타고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구입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