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0 (목)
 실시간뉴스
미주개발은행(IDB) 채용설명회
미주개발은행(IDB) 채용설명회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9.1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재정부는 10월 19~23일 서울에서 미주개발은행(IDB)과 공동으로 채용설명회(IDB Job Fair)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DB 인사담당자가 방한하여 IDB Group 직위들에 대하여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채용 인터뷰를 실시할 계획이다. 미주개발은행(IDB : Inter-American Development Bank)은 이번 행사를 통해 IDB 7자리, IIC(미주투자공사 : Inter-American Investment Corporation) 5자리 등 총 12자리에 대한 채용 인터뷰를 진행한다.
 
이 중 IDB의 정규직원(Staff) 4자리, IIC의 정규직원 3자리 및 컨설턴트 2자리 등 총 9개 직위는 국제공개경쟁 직위로서, 10월 19~20일에는 우선 한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사전 인터뷰를 실시할 계획이며, 이 인터뷰를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은 올해 하반기 또는 내년 상반기 중 IDB의 국제공개경쟁에 따른 인터뷰 등의 추가절차를 거쳐 선발 여부가 최종 결정될 예정이다.

한편 IDB 연구원(Research Fellow) 2자리(WSA, GCM), 컨설턴트 1자리(ICS) 등 총 3개 직위는 한국인만을 대상으로 하는 직위로서, 10월 23일 인터뷰를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은 올해 하반기 또는 내년 상반기 중 소관부서의 인터뷰를 통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인터뷰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은 9월 29일까지 이력서, 인터뷰 희망직위 등을 국제금융기구채용 홈페이지에 나온 사전접수 대표메일로 신청해야 한다.

[Queen 백준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