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05 (금)
 실시간뉴스
연기파 배우 임철형,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캐스팅 확정
연기파 배우 임철형,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캐스팅 확정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9.1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매 작품마다 관록의 연기력을 발휘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임철형이 스크린에 이어 브라운관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영화 ‘로마의 휴일’, ‘게이트’, ‘1987’ 등 굵직한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거침없는 활약을 예고한 배우 임철형이 tvN ‘슬기로운 감빵 생활’에 캐스팅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응답하라’ 시리즈로 전국민적 사랑을 받은 신원호 감독의 신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감옥을 배경으로 미지의 공간 속의 사람 사는 모습을 그린 에피소드 드라마로, 그는 깊은 연기 내공을 십분 발휘해 극에 감칠맛을 제대로 더할 것이다.

 이처럼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화제작들에 캐스팅 되며 대세 굳히기에 나선 임철형은 그동안 영화 '점쟁이들', '박수건달', '성난 변호사', '형'을 비롯해 최근 개봉한 ‘로마의 휴일’에서 독보적인 포스와 카리스마를 지닌 서기철 국장 역으로 극의 무게감을 한층 더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에 이어,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시즌2', '장영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과 대체 불가한 매력을 여실히 보여줘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수 년간 뮤지컬과 연극 등 무대에 오르며 쌓아온 농도 깊은 연기로 인정  받은 그가 앞으로 펼칠 모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올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