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55 (목)
 실시간뉴스
지오마, 가을철 각질 잠재울 ‘포켓초콜릿 바디스크럽’ 소개
지오마, 가을철 각질 잠재울 ‘포켓초콜릿 바디스크럽’ 소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 초콜릿>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지는 날씨 탓에 피부의 수분이 줄어 들어 특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해진다.

바디 피부의 경우 각질이 두텁게 쌓여 피부가 윤기 없이 푸석해지며, 모공을 막아 트러블이 발생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바디의 각질을 제거하여 모공 속 노폐물을 관리해주는 동시에 피부의 수분이 날라가지 않도록 보습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지오마 포켓초콜릿 바디스크럽’은 각질관리와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고보습 스크럽이다. 포켓초콜릿만의 밀라노 스무디 공법이 적용되어 스크럽제와 오일 성분이 믹스된 쫀득쫀득한 왁스 제형으로 기존의 지오마 바디스크럽 제형과는 다른 특별한 제형이다.

지오마 관계자는 “제품에 이탈리안 카카오 커피향을 담아 밀라노 거리에서 명품 커피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려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포켓초콜릿 바디스크럽에 커피추출물, 커피가루, 카페인 성분이 첨가되었는데, 커피의 주성분인 카페인은 각질제거에 탁월하며 피부결과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 또한 목화씨오일, 올리브오일, 아몬드오일 등 다양한 자연유래오일이 제품의 고보습력과 영양감을 더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지오마만의 공법인 자연 증발 소동공법으로 사해소금을 채취하는데, 사해소금에는 월등히 높은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노폐물을 제거하고 각질을 관리하여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오마가 추천한 가을철 바디피부관리 제품 ‘포켓초콜릿 바디스크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오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F/W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