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05 (금)
 실시간뉴스
'쥬비스 그룹 공개채용 진행, 고용노동부 워라밸 인증 받아'
'쥬비스 그룹 공개채용 진행, 고용노동부 워라밸 인증 받아'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1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 중인 다이어트 컨설팅 업체 쥬 비스가 고용노동부와 잡플래닛이 주관한 2017 워라밸 실천기업에 선정됐다.

워라밸 실천기업 선정은 잡플래닛 기업리뷰, 고용노동부 기업평가, 해당 기업의 워라밸 노력과 실천 사례 수집 등을 통해 선정 및 검증되었으며 총 11개 기업이 선정됐다.

최종 11개 기업 중 하나인 쥬 비스 그룹은 공휴일과 연계해 쉴 수 있는 집중휴가제(리프레시데이) 운영, 출산휴가와 별개로 직원이 1개월간 재택근무가 가능한 재택근무제 운영으로 워라벨 점수 3.2점을 받으며 업무와 삶의 균형을 맞추고 있는 기업을 인증받았다.

'업무와 삶의 균형'을 맞추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은 업무 속에 삶이, 삶 속에 업무가 녹아들 수 있는 여유를 말하며 워라밸이 보장된 기업일수록 임직원의 삶의 만족도가 높다.

워라밸은 근무 경험자의 평가를 가장 중요한 평가 기준으로 하되, 고용노동부의 고용보험시스템, 노사누리 시스템, 담당자의 현장 평가 등을 통하여 정량 평가 및 사실 확인을 거쳐서 인증을 받는다. 그렇기 때문에 정량, 정성 검증과정을 모두 진행했다는 점에서 기존의 제도들과 차별화된 의미를 갖는다.

업계 중 유일하게 워라밸 인증을 받은 쥬 비스 그룹은 연 평균 30% 이상의 높은 성장세를 유지 중이며 현재 2017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이번 채용은 쥬 비스 경력직 공개채용으로 대학 졸업 후 2년 경력 이상의 영양사, 위생사, 간호사, 헬스트레이너, 심리 치료사 등을 채용한다. 

동시에 쥬 비스 홍보계열사인 ㈜제이에이스에서는 경력 3년 이상의 마케터, 웹서비스 기획자, 웹개발자, 퍼블리셔를 채용할 예정이다. 본 채용은 9월 11일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했으며 자세한 정보는 쥬 비스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