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다채로운 웨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순천웨딩박람회, 9월 23~24일 개최
다채로운 웨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순천웨딩박람회, 9월 23~24일 개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1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스웨딩과 LG전자 베스트샵이 함께 하는 순천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23~24일 양일간, LG베스트샵 덕연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순천은 물론 여수, 광양 지역의 다채로운 웨딩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는 일정으로, 순천웨딩홀은 물론 여수, 광양의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샵 등의 웨딩 업체를 한 곳에서 비교해볼 수 있다.

 

때문에 현재 많은 예비부부의 참가 신청이 이어지고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 후 박람회 현장에 방문할 시 신부수첩, 여행용 파우치 6종, 네일 이용권 등의 방문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투어스웨딩에서는 웨딩 프리미엄 혜택 99만 원의 혜택을 통 크게 제공하여, 결혼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드메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계약 사은품으로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이 증정되는 등 타 박람회에서는 누려볼 수 없는 혜택과 선물을 기분 좋게 챙겨볼 수 있는 순천웨딩박람회 이다.

순천결혼박람회 현장에서는 예비신부를 위한 드레스 브랜드로 쥬노웨딩, 최재훈웨딩, 로즈로사, 로브드마리에 등의 브랜드 디자인을 선보여 만족스러운 드레스 선택을 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예물, 예복, 허니문 등의 정보도 모두 살펴볼 수 있어 결혼 준비의 다양한 정보를 얻어볼 수 있을 것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현재 전국적으로 많은 결혼박람회가 열리고 있지만, 이번 일정은 타 박람회와는 다르게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1팀 계약 시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2팀 동시 계약 시 20만 원 상당의 폐백음식 처가 3호 증정 등의 혜택이 주워져 결혼을 앞둔 지인과 함께 결혼 준비를 하며 받아볼 수 있는 패키지 혜택도 특별하게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아울러 9월 23~24일 일정으로 열리는 순천웨딩박람회는 사전 참가 후 방문 시 더욱 많은 혜택과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