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40 (금)
 실시간뉴스
웨이텐 네덜웨이 프로틴스무디, 식사 대용 쉐이크로 인기
웨이텐 네덜웨이 프로틴스무디, 식사 대용 쉐이크로 인기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1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기간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뿐 아니라 요요현상을 가져오기에 최근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 되고 있다. 이에 단백질보충제 전문기업 웨이텐의 대표제품 ‘네덜웨이’를 이용한 프로틴스무디가 식사대용보충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면서 단백질 중심의 식단관리를 해야만 한다.

▲ <사진출처: 웨이텐 네덜웨이>

웨이텐은 자사 인기제품 네덜웨이, 웨덴웨이, 퓨어소이프로틴을 이용한 ‘프로틴스무디레시피’ 동영상을 발표하여 다이어트 식단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했다.

각 보충제에 기호에 맞는 과일, 견과류, 영양식품 등을 함께 넣어 믹서기에 갈아서 마시는 프로틴스무디는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운동 후 혹은 한 끼 식사대용으로 가능하다.

앞서 웨이텐은 ‘프로틴빵’ 레시피를 주기적으로 공개한 바 있다. 탄수화물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빵은 다이어트 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한편 웨이텐은 WPI, WPH 유청단백질, 식물성, 동물성, 카제인 보충제까지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보충제를 두루 섭렵하고 있어 각 체질과 운동 목적에 맞는 단백질보충제 선택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

웨이텐 레시피와 매달 진행하는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