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35 (금)
 실시간뉴스
KBS2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본방사수 욕구 자극하는 인증샷 공개!
KBS2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본방사수 욕구 자극하는 인증샷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9.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바로 오늘 18일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의 강세정이 상큼한 미모가 돋보이는 시선강탈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본방사수 욕구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세정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긍정의 아이콘 기서라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듯 시청자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설레는 눈빛과 보는 사람들도 기분 좋아지게 하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청순함을 강조하는 반묶음 헤어스타일과 교복 자태를 과시하고 있는 강세정은 실제 고등학생이라고 믿을 만큼 청초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운명의 굴레 속에서 휘몰아치는 네 남녀의 폭풍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강세정은 남다른 성실함과 생활력까지 갖춘 것은 물론 자신의 작은 수고로 누군가 행복해질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만족하는 기서라 역으로 완벽 변신, 극을 이끌어 나가는 주역으로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안방극장 장악에 나선 강세정이 출연하는 ‘내 남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