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0:20 (금)
 실시간뉴스
방탈출 카페 '이스케이프탑' 대구 동성로점, 특별한 데이트코스로 주목
방탈출 카페 '이스케이프탑' 대구 동성로점, 특별한 데이트코스로 주목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1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이스케이프탑 대구 동성로점

일반적인 데이트코스로 많은 연인들이 영화관이나 유명 음식점등을 방문한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일반적인 데이트코스의 반복적인 방문보다 좀 더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찾는 연인들의 비율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별한 추억이나 경험 등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이야기다.

또한 단순히 연인간의 여가 활동을 넘어 일상생활 속에서 얽힌 실타래같이 풀리지 않는 문제들로 오는 스트레스를 답답한 마음의 짐을 잠시 내려놓고 싶은 곳을 찾아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광주를 기점으로하여 대구, 수원, 대전, 인천 등 전국에 여러 지점을 확보하고 있는 방탈출카페 ‘이스케이프탑’은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중 대구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방탈출카페 이스케이프탑 대구 동성로점 관계자는 “한 시간 동안 진행시간 동안 제공되는 힌트와 이용자의 추리력 그리고 협동심을 통해 문제를 주어진 시간 안에 해결함으로써 얻는 만족감이 높다”라며, “이러한 만족감을 다시 느끼고 싶어 높은 재방문율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현재 총 8개의 방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방탈출카페 이스케이프탑 대구 동성로점은 해리포터 미로의 방, 쥬라기공원 잃어버린 도시, 미션 임파서블, 캐리비안 해적, 여고괴담, 프리즌 브레이크, 킹스맨 서재의 비밀, 큐브 더 미러 거울의 방 등의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이 되어 있다.

각각의 방은 테마에 맞는 다양한 컨셉으로 스토리가 구성이 되어 있으며, 공포, 추리, 두뇌게임, 활동적인 내용 등 선호에 따라 원하는 곳을 선택을 할 수 있다.

게임의 생동감과 색다른 분위기를 위해 바닥마감은 트릭아트 기법으로 처리되어 있으며, 벽체는 이태리 장인의 스타코를 도입하였다. 여기에 성공한 이들의 정신과 손때가 그대로 남아 있는 50년 이상 된 고즈넉한 나무들로 만들어진 수제 조명을 통해 실내 인테리어에 운치와 멋을 함께 더해준다.

또한 이곳은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우선 시 하고 있으며, 매월 여러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하여 사은품과 가격 할인권 등이 제공이 된다.

현재 이스케이프탑 모든 지점은 100%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다. 손님이 몰리는 때, 긴 대기시간을 통한 시간 낭비 없이 바로바로 게임에 참여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예약 시스템이다.

방탈출카페 이스케이프탑 대구 동성로점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