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0:45 (목)
 실시간뉴스
이근규 제천시장, 18일 찾아가는 투자유치설명회 가져
이근규 제천시장, 18일 찾아가는 투자유치설명회 가져
  • 김도형
  • 승인 2017.09.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시장 이근규)는 18일 오후3시 서울시 금천구에 소재한 A사를 방문해 사장과 임원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투자유치설명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A사는 해외에 본사를 두고 있는 문개폐장치 전문 다국적 기업의 국내 계열사로 국내 건축용 하드웨어 및 자동문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이날 이근규 제천시장과 A사 사장 등 1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천시 투자유치전문관이 현재 조성 중인 제3산업단지 홍보 영상 자료를 통해 제천의 투자입지 환경 등을 설명했다.

이어 A사 홍보동영상 시청 후 사장 등 기업 임원진이 제천의 투자 환경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이에 이근규 제천시장은 평택~제천 간 동서고속도로 개통, 중앙선 복선전철화사업, 산업단지 근로자를 위한 미니복합타운 내 행복주택 건설 등으로 제천이 중부 내륙권 최고의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음을 적극 설명했다.

또한 인간중심 기업경영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가진 자연치유도시 제천을 만들기 위해 14만 시민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향후 기업투자계획 수립 시 제천으로의 투자를 요청했다.

한편 시는 지난 해 제2산업단지가 100%분양됨에 따라 현재 추진 중인 제3산업단지조성사업 및 분양이 시급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어 앞으로 찾아가는 투자유치설명회 등 전략적 유치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Queen 김도형]   사진 제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